이번 설명회는 COVID-19로 인해 화상회의로 진행하며 설명회는 사업 취지, 심사 기준/프로세스, 과제 운영/지원 프로그램, 제안서 작성 방법 등에 대한 설명을 드리고 참석 교수님들과 질의응답 하는
순서로 진행 예정입니다.
1. 설명회 일시 : 2021년 4월 2일(금) 10:00~11:00
2. 설명회 방식 : 온라인 화상회의
3. 설명회 참가 신청 :
가. 산학기획팀 권한별 교내메일로 (성명 / 학과 / 이메일 주소)를 기재하여 메일 신청
나. 해당 메일 주소로 온라인 화상회의 URL 전송
다. 설명회 개최 일시에 맞춰 해당 URL로 접속
4. 참가 신청 기간 : 2021.04.01(목) 12:00까지
5. 문의 : 산학기획팀 권한별(내선 2193)
- 많은 참가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