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 뷰
게시판 뷰페이지
산학협력단, 창립 20주년 및 연구비 수주액 1천억 달성 기념식 개최
작성자 산학기획경영팀 이진석
날짜 2023.12.22
조회수 1,244
썸네일 /html_portlet_repositories/thumbnail.133660.jpg

산학협력단이 22일 죽전캠퍼스 글로컬산학협력관에서 창립 20주년 및 연구비 수주액 1천억 달성 기념식을 진행했다. 행사에는 오좌섭 산학부총장, 김오영 교학부총장, 백동헌 천안 산학협력단장, 조완제 죽전 산학협력단장 등 산학협력단 소속 교직원 50여 명이 참석했다.


△ 기념식에 참석한 산학협력단 소속 교직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.


오좌섭 산학부총장은 기념사를 통해 “연구비 수주액 1천억 달성은 20년간 착실히 쌓아 온 노력의 결과물이다”라며 “앞으로 다가올 30주년, 50주년엔 더 높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”고 말했다.


△ 오좌섭 산학부총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.


백동헌 천안 산학협력단장은 “산학협력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는 만큼 산학협력단 구성원이 모두 합심하여 더 큰 성과를 이루어 내자”며 “교직원 여러분의 노력 덕분에 산학협력 부문에서 선도적 위치를 유지할 수 있었다”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.


조완제 죽전 산학협력단장은 “산학협력은 여러 분야의 단체가 협력하여 혁신을 이루는 모범사례”라며 “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협력을 통해 발전해 나갈 것”이라고 밝혔다.


△ 백동헌 천안 산학협력단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.

△ 조완제 죽전 산학협력단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.


이후 행사에 참여한 교직원들은 산학협력단에서 이루어낸 그간의 경과를 공유하고, 유기적인 협업체계 구축을 위한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.


한편, 산학협력단은 △교외 연구비 수주액이 1천억 원 달성 △대형 정부지원사업 유치 △기술이전 수입료 누적 67억 원을 달성(최근 3년, 전국 대학 12위) 등 산학협력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이고 있다.


#단국대 #산학협력단 #연구비

※ 기사출처 : 단국대학교 홍보팀 031-8005-2032~4